굿와이프 완소 캐릭터 팬아트 2탄 – My Favorite Characters @The Good Wife (2)

(미드 굿와이프 – 스포일러 포함 & 드라마 내용은 기억에 의존해서 쓴 것이라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 혹시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ㅋㅋ)

애정하는 굿와이프의 종영을 기념하며 장난스레 시작한 팬아트(덕질ㅋㅋ)였는데 역시 공감대가 있어서 그런지 친구들이 많이 좋아해줬다. 원래 스케치+트래블=스캐블로 컨셉을 잡았으나, 잠깐 외도를…ㅋㅋ

지난 포스팅인 굿와이프 완소 캐릭터 팬아트 1탄에서는 알리샤, 다이앤, 엘스베스 타시오니, 일라이골드&마리사골드 부녀 이렇게 5명을 그렸었다.  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처음으로 카드뉴스 형태 컨텐츠 제작도 해보았는데, 다른 굿와이프 팬 여러분들이 보고싶은 캐릭터로 캐리, 윌, 그리고 칼린다를 꼽아주셨다.

시즌 후반부에 등장한 제이슨이라는 인물의 달콤함에 깜빡 속아 윌 가드너의 존재를 망각했던 내게, 같이 굿와이프 팬질하던 언니가 던져준 링크는 큰 반성을 일으키게 했다.

캡처
알리샤 + 윌 러브스토리 포스팅 @굿와이프  페이스북 페이지 [ 원본 동영상 링크는 여기로  (준비물 : 눈물닦을 티슈) ]  

 

제이슨 때문에 윌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했던 사람은 누구냐며 지난 날의 과오를 반성하게 되었다. 그리하여 시작된 팬아트 제 2탄.

 

20160511_goodwife_Cary

Cary Agos @The Good Wife

캐리 아고스. 처음 록하트&가드너 로펌에서 신입변호사 자리를 두고 알리샤와 경쟁하는 인물로 처음 등장했다. 피터 플로릭 밑에서 검사로 일하기도 하고, 나중에 기명파트너 자리까지 올라가는 능력있는 변호사. 카리스마 넘치는 조사관 칼린다와 애틋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듯 했으나! 칼린다가 떠나버리면서 둘의 해피엔딩은 볼 수가 없었다. ㅠ ㅠ 칼린다 하차 이후 시즌 후반부로 올수록 가장 캐붕(캐릭터 붕괴)가 심해서 안타까웠던 캐릭터. 작가의 미움을 산 것일까.

 

20160511_goodwife_Kalinda
Kalinda Sharma @The Good Wife

칼린다 샤르마. 록하트&… 이름자주 바뀐 그 로펌에서 해결사로 활약하는 만능 조사관이다.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넘나드는 수사능력으로, 여러 사건들에서 핵심 실마리를 찾아내 로펌의 승소율에 큰 기여를 하는 인물이다. 남녀 구분없이 여러 사람에게 마성의 매력을 뿜어내지만 아무래도 많은 팬들은(나는 ㅋㅋ) 캐리와 이어지기를 바랐다. 모종의 이유로 신분세탁을 한 터라 그녀의 숨겨진 과거에 많은 관심이 쏠렸으나, 전남편이 등장해서 그 궁금증이 해소될 듯 했지만 시원하게 밝혀지진 않은채로 많은 팬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기고 떠났다.

 

20160511_goodwife_Will
Will Gardner @The Good Wife

윌 가드너. 풀 네임은 윌리엄이지만 모두가 그냥 윌이라고 부른다. 알리샤의 영원한 사랑. 굿와이프의 w진정한 남자주인공! 록하트&가드너의 기명파트너로, 시카고의 무슨 잘나가는 미혼남 랭킹(써놓고보니 무슨 이런 게 있나 싶은데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안나서 여튼) 상위에에 오를 정도로 능력있는 변호사다. 조지타운 로스쿨 시절부터 알리샤를 연모해왔으며, 운명처럼 자신의 로펌에 다니게 된 알리샤와 애틋한 사랑에 성공한다. 알리샤와 윌의 꽁냥꽁냥하는 장면은 굿와이프 팬들 여럿을 미소짓게 하였으나! 법정에서 일어난 총기사고로 사망하면서 팬들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. (안돼 ㅠ ㅠ ㅠ) 시즌7에서 컴백하느냐 마느냐로 여러 팬들을 기대하게 했고, 그 기대에 부응하여 간만에 등장한 장면에서 알리샤의 영원한 사랑임을 확인시켜주었다.

 

정말 애정하는 캐릭터들은 이제 다 그린 것 같다.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였고,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테다.

이제 외도는 그만하고 다시 여행컨텐츠로 돌아가야지.. 🙂

 

  • 케리커쳐와 인물화의 중간정도의 그림인것 같은데

    초상화도 풍경화에 버금가는 실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ㄷㄷ
    스케블러님의 작품을 감상하는 데 있어서 다른 매력을 찾은것 같아요 ㅎㅎ

    항상 좋은 그림 그려주시고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~

    • 여행의 기록이 제 그림들의 메인 테마인데, 살짝 외도를 해봤습니다 ^^ 정말 즐겨봤던 드라마라 종영을 기념하며.. 🙂 봐주시는 제가 감사하지요~~ ^^